2020 서울하프마라톤

대회 로고

sub_title_image

서울하프마라톤의 새로운 시그니처 소개

HOME > 대회안내 > 대회 시그니처

시그니처 이미지

심볼의 의미와 조형적 특징

서울과 러너들의 시너지, 서울하프마라톤

  • 대한민국 수도 SEOUL의 ‘S’ , HALF MARATHON의 ‘H’를 하나의 로고에 공존합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SEOUL 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한강의 다리를 넘나들며, 평소 입체적인 건물들 사이사이 꽉 차있는 서울 도심이지만, 이 날 하루만큼은 텅 비워둔 도심을 마음껏 질주하는 역동적인 러너들의 모습을 상징합니다.
    더불어, 완주의 문턱을 낮춘 HALF코스로 뛰고 싶은 많은 러너들이 피니쉬라인을 통과하는 짜릿한 성취감을 느끼길 바라는 바람을 담아 서울하프마라톤의 새로운 심볼은 좀처럼 보기 힘든 비어있는 서울 도심을 마음껏 질주하는 러너들의 열정을 닮아있습니다.
시그니처 이미지

대회 시그니처

로고타입과 심볼의 적용

  • 서울하프마라톤 시그니처 규정은 서울하프마라톤 심볼마크와 영문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매체에 따라서 적용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시그니처를 사용하되 결합방법에 대해서는 정해진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시그니처의 활용은 본 페이지 하단 다운로드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시그니처 이미지

시그니처 색상 활용

  • 서울하프마라톤 로고는 SHM NEON BLUE로 흰색 배경에서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되, 활용도에 따라가시성을 유지 할 수 있는 색상으로 변경하여 활용해야 합니다.
시그니처 이미지